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무술공원 야외물놀이장, 13일 개장

   


[불교공뉴스-충주시] 오는 13일 아이들이 좋아하는 야외 물놀이장이 충주세계무술공원에서 개장한다.

충주시는 아이들의 방학기간에 맞춰 한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13일부터 내달 21일까지 40일 동안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물놀이장은 3세부터 미취학아동을 위한 유아풀 2동과 초등학생들을 위한 사각풀 1동 그리고 워터슬라이드를 배치한다.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무료이다.

지난해 여름 호암체육관 앞에서 처음 선보였던 야외 물놀이장이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인기가 좋아 올해도 물놀이장을 설치하게 됐고, 이용자 편의를 위해 장소를 무술공원으로 옮겼다.

특히, 지난해 부족했던 유아풀 1동을 추가해 많은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게 하고, 아울러 임시 샤워장, 탈의실 등을 배치해 이용자의 편의를 제공한다.

신기섭 관광시설팀장은 “이용자는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하게 되며, 물놀이장의 안전을 위해 안전요원을 고정 배치한다”며 “반드시 어린 아이들은 보호자가 동반하고 안전요원의 지시와 안전수칙을 준수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물놀이장 이용과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충주시 관광과(☏850-6732)로 문의하면 된다.
 




불교공뉴스 : http://www.bzeronews.com/
원문 보기 : http://www.bzer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88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