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안-아산 생활권 행정협의회 개최

   


   


   


   


[불교공뉴스-천안시] 천안시와 아산시는 8일 천안시청 대회의실에서 천안·아산 생활권 행정협의회(이하 행정협의회) 제4차 정기회의를 2016년도 회장인 구본영 천안시장과 복기왕 아산시장, 양도시의 행정협의회 위원과 관계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양시가 공동생활권이라는 공감대 확산과 시민과의 소통을 통한 내실있는 안건 발굴을 위한 행정협의회 민간자문기구 구성 등 총 5건의 안건에 대해 토의했다.

회의에 상정된 안건으로는 △천안·아산 생활권 행정협의회 민간자문기구 구성△양시 행사·축제 시 홍보 협력△학교밖 지역사회체험 활동처 이용 상호 지원△천안·아산 동반성장 공동체경제 생태계 구축△농업인 및 도시민 농업교육 공유이며, 상정된 안건 모두 공동 협력하자는데 의견을 모았다.

구본영 천안시장은 “앞으로도 꾸준한 소통을 통해 양시 시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복기왕 아산시장도 “지난 4번의 정기회의를 통해 크고 작은 성과를 이루었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양시의 이해관계를 넘어 시민이 원하는 안건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불교공뉴스 : http://www.bzeronews.com/
원문 보기 : http://www.bzer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88618